" 아직은, 무엇이든 뚜렷하지 않아도 괜찮겠죠? "
이름
Ianthis Oats
이안티스 오츠
보라색 꽃 | 귀리
성별
Female
학년
Grade 2
계열
정신 계열
키 / 몸무게
161cm / 46kg
외관
성격
#우리의
- 정많은
'그러니까, 우리 방금 처음 봤는데?' 이안티스가 정을 느끼는데에 있어서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하진 않다. 그저 잠시라도 마주쳤고, 대화를 했고, 무언의 교류라도 있었다면 그 조건은 충족된다. 이 세상은 우리라는 이름으로 묶이고, 우리는 서로를 돕는다. 서로를 돕는 것이 결국 자신에게 돌아오리라 믿는다.
# 앞날은
- 미래보다는 현재를 위해
'우선 해보는 거로 할까요?' '지금이 더 중요하니까!' 앞날을 바라보고 미리 준비하기보단 지금의 일에 더 집중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직은 닥쳐오지 않았으니까. 이렇게 할 수 있는 힘은, 그 무엇이든 나라면 해낼 수 있다는 믿음. 그 믿음도 있을 것이다.
# 알 수 없으니까!
- 능숙한 임기응변, 나긋한, 차근한, 알 수 없는
미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어떠한 상황이 닥쳐와도 자신은 해결할 수 있으리란 믿음이 있기 때문에. 특유의 나긋함과 차분함으로 어려움이라곤 보이지 않는 태도로 일을 마무리짓는다. 이 과정에서 어려움이 없을리도 만무한데, 표는 하나도 나지 않는다. 그렇다면, 이것 외에도 숨겨진 것들은 가득 있으리란 이야기일까.
L / H
Like
동물, 책, 사람
Hate
규칙에 갇힌 것, 강압적인 것, 정해진 것
특징
Birth
11월 25일
탄생화 : Rhus Continus - 현명
탄생석 : Red Amber - 소악마의 매력
Oats
이름난 가문도, 무엇도 아니다. 그저 변방의 작은 동네의 작은 밭을 일구어온 집안. 이름조차도 '귀리'라는 뜻이니 물어볼 필요도 없이 그들은 그저 곡식을 키워오며 지낸 집안이다. 오츠 가문에 마나를 다루는 자가 나타난 것은 처음은 아님에도, 그리 가까운 사이는 아니었기에 이안티스가 마나를 다룰 수 있는 것은 당연한 일에 속하진 않았다. 당장에 그 형제만 해도 마나를 다루진 못하니, 몇 대에 걸친 재능을 이안티스가 모조리 지니고 태어났다 말해도 무방하다.
Ianthis
밭을 물려받은 아버지와, 그와 결혼한 그저 평범한 여인인 어머니. 그 아래 이안티스가 태어났고, 두 명의 남동생과 함께 지내고있다. 재능을 알게 된 시점은 이안티스가 5살일 무렵. 일찍이 알았다 하여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환경도 아니었기에 그저 노는 것에 가까운 시간을 보냈다. 일손을 돕고, 마을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동물들과 시간을 보내고. 그러다 입학한지 어느덧 1년, 지내던 곳과 다른 세상임에 어려움은 커보이지만 크게 내색하지 않고 지내고있다.
ETC.
혈액형 : O Rh(+)
근처를 지날 때면 달콤한 바닐라 향기를 맡을 수 있다.
소지품
알록달록한 머리끈 여럿
손수건
선관
-
(아카데미 적응기를 도와주실 분, 아카데미에 오기 이전에 같이 노실 분... 여럿 환영합니다~)